문의요 원**** 2021-09-09 21:05:08 조회 0 추천 0
배송이 일주일째 안와요.. 김**** 2020-11-11 23:41:39 조회 146 추천 0
배송이 일주일째 안와요.. 대표 관리자 2020-11-13 16:15:09 조회 125 추천 0
배송 전 환불 요청 홍**** 2020-04-27 15:31:03 조회 217 추천 0
이거 주문했는데요 김**** 2020-02-18 16:53:59 조회 1 추천 0
Q5. 휴대폰 결제 후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9:36
Q4. 법인계좌로도 실시간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9:16
Q3. 실시간계좌이체 은행 별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9:00
Q2. 실시간계좌이체 시에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8:45
Q1. 실시간계좌이체가 가능한 계좌는 어떤게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8:27
Q16.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7:56
Q15. 무통장입금 주문이 가능한 은행은 어떤 곳이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7:45
Q14.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7:34
Q13.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7:21
Q12. 주문 접수 후에 은행을 변경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6:47
Q11. 입금 확인이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6:34
Q10. 입금 후에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6:23
Q9.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6:12
Q8. 무통장입금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6:01
Q7. 결제가 불가능한 신용카드가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5:50
Q6. 청구할인 이벤트 중인 카드로 결제했는데 할인이 안됐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5:14
Q5. 인터넷안전결제(ISP)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5:03
Q4. 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4:48
Q3.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4:23
Q2.신용카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2:54
Q1.체크카도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2:41
Q11.세일이라는데 세일가격이 안나와요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2:28
Q10. 1+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2:14
Q9.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2:01
Q8.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1:50
Q7.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1:39
Q6.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0:46
Q5. 비회원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0:37
Q4. 온라인몰에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0:27
Q3. 상품 준비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0:14
Q2.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20:03
Q1.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9:35
Q1. 내 등급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9:15
Q2. 적립한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8:29
Q1. 적립한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8:07
Q2. 광고성 문자나 PUSH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7:34
Q1.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6:50
Q3.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6:03
Q2.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5:47
Q1.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4:36
Q5.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4:01
Q4. 탈퇴 시 가지고 있던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3:16
Q3.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3:01
Q2.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2:45
Q.1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2:22
Q20. 증정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0:24
Q19. 1+1 상품 주문할 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10:02
Q18. 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9:38
Q17. 결제 때와 다른 수단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8:28
Q16. 상품을 반품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됐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8:12
Q15.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7:57
Q14.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7:43
Q13.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7:28
Q12. 반품할 때 비용이 드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7:12
Q11. 반품 철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5:52
Q10.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5:39
Q9.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5:26
Q8. 교환 상품 배송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5:10
Q7. 교환 신청 시 처음 배송지 말고 다른 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4:55
Q6.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2:04:37
Q5. 교환 시 교환비용을 내야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1:48:02
Q4. 교환 철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1:46:17
Q3.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1:44:34
Q2.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1:43:58
Q1.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1:43:30
Q1. 위치, 연락처, 영업시간 등의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12-03 11:37:34
Search Products
~
최근 검색된 키워드가 없습니다.
검색기록 전체삭제
위로
하나565-910007-16904
0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/ WORLD SHIPPING